공지사항
  A/S 안내
  조달상품 구매안내
  투사거리 계산
  자료실
     
  A/S 안내  
     

완벽한 제품 뒤엔 완벽한 서비스가 있습니다.
 
㈜온앤오프미디어는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고객에 대한 책임을 먼저 생각합니다.
고객의 입장에서 좋은 제품을 제안하고, 마음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완벽한 A/S를 제공하는 것이 고객의
성원에 보답드리는 ㈜온앤오프미디어의 마음가짐입니다.
 
근무시간 및 연락처
근무시간 월요일 ~ 금요일 09:00 ~ 18:30
휴무안내 토 ,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
주소 152-769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 길 28 ( 구로동 , 우림이비지센터 1 차 607 호 )
전화번호 02)851-1700
팩스번호 02)851-7200
     
A/S를 신청하시려면 우선 제품을 접수하셔야 합니다.
직접 센터로 방문하여 접수 할 수 있습니다.
이용이 편리한 택배로 접수 할 수 있습니다.
방문과 택배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출장접수 가능합니다.
....(단, 출장접수 시 출장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   
서비스 요금 안내
무상수리
무상수리 적용기간은 제품 구입시 구매처에서 기록해 둔 보증서에 기록된 보증기간을 근거로 합니다 .
통상 구입로부터 1 년을 기준으로 합니다.
제품별 품질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기의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시에만 적용됩니다 .
유상수리
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이 후 발생한 기능 불량 및 고장발생의 경우
소비자의 고의, 과실 또는 취급 부주의로 인해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
당사 및 각 서비스 대리점 직원 이외의 자가 제품을 분해하거나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사용자가 임의의 수리 또는 개조에 의한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
전재지변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사용전원의 이상 또는 외부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의 경우
소모품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
   
보증기간 산정기준
제품보증기간은 소비자의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, 구입일자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과 당사의 제품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. 접수가 가능합니다.
별도의 계약에 의해 판매된 제품의 보증기간은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준합니다 .